본문 바로가기

가구클럽/상업시설 외

[가구클럽] 부천 약국 주문형 소파 /병원로비소파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구클럽입니다

몇일전까지만 해도 가을인줄 알고 룰루랄라 밖에 돌아 다녔는데

어젠 눈도 오고 날씨가 많이 춥네요

얼음2

 

감기조심하세요

전 감기에 걸려서 이미 골골골.....

화장실2

그래서! 오늘은 추운 날씨와 감기와 관련이 있는

부천 성모병원앞에 있는 약국에서 제작한 주문제작소파 하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성모병원앞 일등약국입니다 :) 

이곳에서 주문제작으로 소파를 신청하셨는데요

제작한 소파를 설치하기 전의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유행했었던 스타일이라

분위기가 조금 칙칙하고

 이런...경우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대부분 이렇게 앉죠...ㅋㅋㅋㅋㅋ

내자리 주어~~나도 앉고파..

앉을 공간도 적고 사이에 앉아서 일어나 나오기도 불편하고..

도와줘

공간활용도 좀 부족하고

그래서 주문제작하셨습니다

 

고이스 로비소파

슈퍼맨

인조가죽 제품이며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주문제작소파입니다

오케이2

기둥을 이용하여 불필요했던 공간을 활용하고

GOOD~

 

산뜻한 컬러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

하트3

소파입니다

설치후 어떻게 사용중인지 확인해보실까요?!

신나2

고이스소파는 주문제작 상품임으로

사이즈변경 색상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중간에 텅빈 공간 벽면

기둥 옆까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국에서도 설치 후 어찌나 만족을 하셨는지

후후후

뿌잉3

만족하시는 고객이 있으면 언제나 직원들도 만족을!!

 

 

 

제품 문의 및 빠른 구매 안내는

1899-3915로 연락주시거나

아래 이미지를 꾸욱 클릭해  바랍니다^^

↓↓↓↓↓↓↓↓↓↓↓↓↓↓

 

 

내용이 참 유익했다 싶으시면 아래 뷰온 꼬옥 눌러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위에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구클럽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