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간식] 베스킨보다 맛있는 콜드스톤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느끼해서 좋아 하지 않아요ㅋㅋ

 

콜드스톤을 선호..

 

아 얼마전에 베스킨라빈스 지나가다가 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찍은사진

 

 

 

입점은 건물에 가게가 새로 들어왔을때 입점이라고 하지 않나요?...

 

...가게 오픈해야 맛보기 할수있는듯..

 

여튼 ㅋ 초코나무 숲은 뭔맛인가 사먹어 봤더니

 

그냥 녹차반 초코반ㅋ

 

 

 

 

 

아무튼ㅋ

 

토요일에 롤드컵 보러 가는겸 상암경기장에 방문하게 되어

 

CGV안에 있는 콜드스톤에 바로가서 스바나를 먹었어요

 

ㅠㅠ 맛있엉

 

으엉엉엉 자기 잘알아도 임신하면 이걸 먹게 될거야

 

아마도..

 

 

 

 

스바나는 화이트 초코칩을 빼고

 

500원을 추가해서 브라우니를 넣고 먹는거

 

추천드려요ㅋ 제 취향이지만

 

얼어서 딱딱한 초코칩보다

 

살짝 얼어서 쫀득해진 브라우니가 더 맛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