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는즐거움

Walking Dead - 워킹데드

반응형

페덱스 광고가 기억나게 하는 워킹데드 ㅋㅋㅋ 알고 보니 페덱스와 함께하는 워킹데드 였음 ㅋㅋ



내가 미드를 뭐뭐 봤는지 자꾸 잊어 버릴 정도로 많은 미드를 깔짝거려 놔서 남기는데 ㅋㅋㅋ

흠 우선 워킹대드의 등장인물은

아래와 같다..


관심있는 캐릭은 글렌!! 한국인이어서도 그렇고 귀엽기도 하고ㅎㅎㅎ

게다가 시즌1에서 글렌이 전 한국인이에요! 라고 말하는데 ㅋㅋ 뭔가 이상한기분

영어 발음이 꽤 좋길래 알아 봤더니..

88년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간듯 한국어도 꽤 잘한다


돈많으면 5명의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 스티븐연
결혼은 30넘어서 할생각이란다



글렌 - 스티븐연



1983년 12월 21일생


친구들과 you are gay라는 캠페인 광고를 찍고

스티븐연은 게이인라는 연관검색어가 떠있었는데

실제로 기사들을 잘보면 그가 게이가 아니라고 써있다

(뭐..그가 게이어도 난 나쁘지 않아 ㅎㅎ)


뭐 아무튼..

워킹데드에서 또 한가지 반가운 사실이 있다면

현대차 ㅡ.,ㅡ 현대차가 나온다! 세인이 타고 다니는데 ㅋㅋ

 



좀비물을 좋아 하는 나로썬 나쁘지 않은 드라마

중간에 질질 끄는거 같은 느낌도 살짝 있었지만

뭐..나쁘지 않아 주인공이 맨날 자기 잘못이라고 질책하는것도 좀 지겹기도 하지만 ㅋㅋㅋ

전체적으론 괜찮은 미드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