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산이

[고양이] 우리집 돼지고양이 사진방출

반응형

러시안블루 (산이사진 방출)

매우 조용하고 온순한 성격에 애교가 많고

주인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주인이나 가족에게 애정이 깊으나

낮선사람을 매우 경계 한다는데......

 

 우리집 러시안블루는 왜 안그럼?

매우 말이 많고 온순하긴 하나

애교는.....

징그럽게 넘치고 

 낮선사람은 경계한다는데

이렇게 누워서 내 친구를 바라보는 산이

 후아..첨보는 사람한테도 이런 자세로 반가워함..

정수기 아줌마 KT수리기사 모두 우리 산이의 배를 봄 ㅡ.,ㅡ

 턱은 아무한테나 오픈

단....키크고 소리가 크고 냄새가 나는 남자는 피함

ㅋㅋㅋㅋㅋㅋㅋ

 발랄한 성격으로 장난감만 들면

말처럼 두구닥두구닥 하면서 거실에서 방까지  한순간에 뛰어옴

어릴때 아무래도 강아지랑 컸는지..

똥싸는 습관이 남다름..모래에 닿는걸 매우 싫어해서

오줌은.......서서싸고

똥은 맨바닥에 싼다.....

흙파는 시늉은 다 하면서......

도저히 똥싸는건 고쳐지질 않는 우리집 똥고양이..

가끔 화분에 풀도 뜯어 먹지만..

사랑한다 산이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고양이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요미 산이  (0) 2014.10.16
[고양이] RoadMovies로 찍은 산이  (0) 2013.11.19
[고양이] 산이의 습성파악  (0) 2012.09.07
고양이 : 산이 동영상  (0) 2012.03.05
무늬야..  (0) 2012.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