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여행

[오사카여행] 2박 3일! 짧은 여름휴가!

반응형

8월 1일부터 3일까지 잡은 일본여행

짧고 빡빡한 일정을 보자면~

간사이 공항 -> 고베 -> 아리마온천 -> 교토 -> 나라 -> 간사이공항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고베로 이동~

고베의 시내가 보이는 시청전망대에 도착

음..딱히 볼건 없는 시청전망대ㅎㅎㅎ

고베 시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건물들이 한국보다 작고 아기자기하긴하지만

별로 다를건 없어요

헐

잽싸게 내려와서 가까운 편의점으로 달려갑니다~~

길건너 패미리마트가 보이네요

신호등이 켜지면 뿅뿅~뿅뿅 하는 신호등을 지나~~

편의점에 도착~

 

목이 말랐던 차라

커피와 슈크림을 하나 삽니다

가격은 둘다 200엔 이내에요~

슈크림과 커피 둘다 너무 맛있다느뉴ㅠㅠ

파리바게트 슈크림보다 나아요 ㅡㅡ

다음일정인 차이나 타운으로 이동~

먹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차이나 타운이 막 크고 그런건 아니고

 한 500미터도 안되는거 같은데

양쪽으로 식당에서 직원들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합니다

일본에 만두를 퍼트린 원조 만두집이 있다고 하네요

어느집인진 모르겠고

차이나타운에 고로케도 맛있다고 해서 찾으러 갑니다

 음화화 찾았다

정말 바삭해 보이는 고로케들~~

금으로 꼽히는 소고기고로케? 돼지였나 여튼 157엔짜리와

동메달감인 새우고로케~241엔

바삭함이....쩔허잉

진짜 맛있어요

새우고로케는 소스와 함께 젓가락을 줍니다

오이시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