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원한숙제

[다이어트] 자고라핫팬츠

반응형

 

 리뷰를 보자면 아래와 같..근데 동양인을 위해선 친절하진 않지..

국내 리뷰를 쓴사람들도 많진 않고..

자고라 플레어를 입어본 느낌은 

 원래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이라 걱정반 기대반으로 구매한 자고라

입고 가만히 있는데...어..?!

땀나! 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 다리에서 땀이..

입고 운동을 해보면 어떨까..

ㅎㅎㅎ

.

.

.

.

.

.

.

.

쌩유자고라 쌩유

나 이거 입고 운동하면 살빠질거 같아

원래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인데 이걸 입고 더우면

다리와 엉덩이 복부까지 땀이 나고!

상체에도 열이 !!

하악

아래 해외여성들처럼 드라마틱하게 사이즈가 줄진 않았지만

줄고있다! 사이즈가! 바지가 좀 헐렁한 느낌이 든단말이재~~

뭐 그래도 다른나라의 리뷰를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ㅋㅋ!

아 피부! 피부도 부드러워지는거 같은 ~~ 자고라팬츠~~

뭐 순간 땀이 나서 그런건 아닌가 했지만

아니더군요..ㅋㅋ 꽤 부드러워 지고 있어요 ㅋㅋ

 밤에 입고 주무신 사람도 있다고 하니 저도 한번 입고 자볼까 합니다..-ㅅ-

입고자서 아침에 어떤지 담에 또 한번 올릴게요

앗싸

땀이 어느정도 나느냐가 또 궁금하실텐데요 저의 경우는

40분에서 1시간 걷기와 뛰기를 반복 (런닝머신의 5.6~8의 속도로 10분걷고 3~5분 뜁니다)

이렇게 하면 하체...가 빤쓰가 땀으로 완전히 물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민망 ㅋㅋㅋㅋ 오늘도 자고라팬츠를 입고 운동을 해볼까낭~~참잘했어요

반응형